어제는.

Diary/단상 2007/07/06 17:08
* 월요일.밤을 새고 퍼붓는 비를 맞으며 출근,그리고 퇴근. 간만에 만난 M님과 그분의 친구들을 만나 술. 집까지 들어와 소주를 마셔댔다. 그리고 다시 나가서 M과 셋이 노래방. 다시 들어와서 타로를 보았다. 뭔가, 늘 생각했던 결과라서 신기하기만 하다.
* 화요일. 전날 너무 무리를 했던걸까. 회사에 전화를 해서 못나가겠다고 말을 하고 종일 쉬었다. 간만에 만난 G과 D 그리고 I와 R. 찜닭&붉닭과 함께한 저녁과 마녀. 오랫만에 봐도 자주 보지 않아도 복닥복닥하고 따듯한 이들이다.
* 수요일새벽, 아니 아침이 되어서야 M과 J가 들어왔다. 출근을 좀 미루고 둘과 이야기를 했다. 미친듯 내리는 비가 어지럽더라.
* 수요일에서 목요일 넘어가는 밤  M과 J와 술. 결국은 밤을 새고 출근했다. J의 술주정이 귀여웠다랄까.

달렸다 랄것도 없는데, 잠을 제대로 못자버릇 했더니 좀 피곤하다. 어제는 결국 빨리 잠이 들려고 집에 오자마자 컴퓨터도 켜지 않고 티비만 좀 보다가 잠이 들었다. 하지만 예상했듯이 새벽에 깼다. 차가운 전화를 한통하고 다시 취침. 그리고 다시 일어나 컴퓨터를 조금 하고 다시 좀 자다가 출근을 했다.

좀 많이 잤다고 생각했는데, 그래도 피곤한건 어쩔 수 없나보다.

오늘은 달빛시위가 있는날. 좋은 언니들을 잔뜩 만나러 서울역으로 간다. >ㅁ<
 
2007/07/06 17:08 2007/07/06 17:08

Trackback Address :: http://candyd.com/tt/trackback/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