쉬고싶다.

Diary/단상 2007/04/04 02:31

* 요 며칠은 계속 여행가고 싶다는 이야기만 한다. 오늘은 유럽. 300이면 얼마나 갈 수 있을까?  세계여행 가고 싶어요. 그대와 가고 싶은곳은 저지섬과 바티칸.

* 삼겹살과 노래방. 그대의 무릎. 흔들거리던 무릎이 그래도 난 그냥 좋아서-

* 스스로를 사랑하면서 그렇게 살아요. 건강하게, 행복하게-. 어려운 결심이고 힘든 마음이지만, 그래도 잘 지켜나가길. 당신을 위해서-

* 마왕. 오- 신민아 이쁜걸

* 침대 가득한 머리카락에 마음이 싸해지고 슬퍼지고 화가나서 머리카락을 주워올리며 잔뜩 화만 낸다. "머리카락 하루에 100만개씩 빠져버려라. 대머리되버려랏!"

* 새벽의 전화. 놀라서 무다다다 달려간 곳. 잔뜩 취한 너와 R. 너도 많이 힘들었구나. 내가 힘들다고 징징거리기만 했지 널 봐주지 못했구나. 많이 힘들었을텐데-. 미안하고 미안하고. 취한 너는 너무 예뻐서 절대 아무나하고 술 마시지 마라고 한마디 ^-^ 힘들어했으면서도 날 그렇게 받아주고 받아준 너에게 고마워서..

* 많이 피곤했을텐데, 오한도 난다 했었는데...고맙고 미안해요.

* 하루종일 다리가 후들거리고 머리가 멍했다. 쉬어야 한다 주기가 너무 짧아지는건 문젠데-.

* 친구가 알려준 다이어트 방법 - 12시 전에 꼭 잘것. 세끼를 꼭 먹을것. 어려운것들 투성.

* 고민하다 결국 선택한 세미나. 모르겠는 말이 잔뜩이라 우울하기 짝이 없다.

* 지방대, 공장도 없는 아버지, 인문학, ~29세. 공무원공부도 안한 사람. 수많은 내 친구들과 나의 모습. 처참한 청년 실업난. 누구의 잘못인가.

* 대학원은...이번학기는 생각하지 않기로 했어.

* 새벽 2시 30분. 지저분한 방안을 바라보며 며칠전의 다짐을 되새긴다. 나와 연애하기. 나를 사랑할 수 없다면 나를 구성하는 주위환경이라도 사랑해보기. 청.소.하.자!

2007/04/04 02:31 2007/04/04 02:31

Trackback Address :: http://candyd.com/tt/trackback/31